은이후기

계란말이..어디까지 말아봤니?

eunbroken 2021. 1. 6. 11:54

안녕하세요! 은이의 하루입니다😁

다들 계란말이 좋아하시나요??

저의 집에는 계란말이의 고수가 살고 계십니다..... 저라면 좋겠지만 저는 아니고 바로 저의 어머니입니다!!!

옛날부터 계란말이는 정말 맛있고 모양도 예쁘게 만드셔서 저희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어머니의 계란말이를 좋아해 주십니다. 가장 큰 특징은 계란을 평균적으로 7~8개 정도로 만들어서 계란말이의 두께가 상당히 두껍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항상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계란말이를 만들어 주시는 어머니께서 계란말이 팬을 가지고 싶다고 주문을 해주면 좋겠다고 부탁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굳이 계란말이 팬이 필요하냐고 물었는데 좀 더 완벽한 모양을 만들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ㅋㅋ 이 말을 듣고 우리 어머니는 계란말이에 정말 진심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언제쯤 어머니를 따라갈 수 있을지.... 참고로 오늘 소개할 계란말이 팬은 어머니께서 직접 고르셨습니다!

그럼 '오스벨 엑스칼리버 IH 계란말이 팬'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상품명: 오스벨 엑스칼리버 IH 계란말이 팬


구매처: 쿠팡

가격: 14,760원

배송비: 무료

 

박스에서 꺼내면 위의 사진처럼 포장되어 옵니다.

테이프로 고정시켜져 있습니다.

포장을 다 뜯어내면 계란말이 팬이 나옵니다.
계란말이 팬에 대해 설명하자면 저희 집은 인덕션을 쓰기 때문에 인덕션 사용이 되는 팬입니다. 한쪽 끝이 올라가는 경사면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로 20cm이고 세로 23cm, 손잡이는 16cm입니다.

뒷면입니다.

이런 종이도 함께 옵니다. 사용설명서는 아니고 같은 브랜드의 다른 제품들을 홍보하는 내용 같습니다.

 

계란말이 팬을 사용해보신 어머니의 말을 전해드리자면 빠르고 쉽게 잘 말린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하십니다.

일반 둥근 팬을 사용하는 것보다 모양이 예쁘게 나와서 마음에 드신다고 합니다. 제가 봤을 때 계란말이 팬이 일반 둥근 팬에 비해 계란말이가 더 각진 모양을 가지게 됩니다. 또 더 단단하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저희 가족이 먹는 양에 비해 계란말이 팬의 크기가 작다고 하십니다 ㅋㅋㅋ 먹는 걸 줄여야겠습니다 ㅠㅠ

 

아무래도 계란말이 전용 팬이라 그런지 계란말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나 모양이 마음에 안 드신 분들에게는 적합할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계란말이를 도전하지만 마무리는 어머니께서 맺어주시는데 이번에 이 계란말이 팬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어머니께서 항상 저에게 말하는 계란말이 팁이 있는데 뒤집개 두 개를 사용해서 말라고 하셨는데 혹시 모르니 여러분도 뒤집개 두 개로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